택배 AS 안내 입니다. > 고객센터

본문 바로가기

고객센터

CUSTOMER

고객센터
고객센터
고객센터

택배 AS 안내 입니다.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4-01-22 17:13 조회19,872회 댓글0건

본문

 

as 신청
 
서비스센터에 전화 하셔서 A/S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.
 
제품 발송
 
서비스센터로 제품을 발송합니다.
전용악세사리를 포함해서 구성품을 모두 보내주셔야 합니다.
제품 수리진행시 메모리카드에 있던 테이터는 삭제 됩니다.
데이터 보존이 필요하신 경우 미리 백업 후 제품을 발송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 
as 접수
서비스센터에 제품이 입고 되면 담당기사가 전화를 드립니다.
 
as 처리중
통화 후 담당 기사가 제품을 확인하여 수리하는 단계입니다.
 
처리 완료
 
A/S 처리가 완료되어 고객님께 발송해 드립니다.
수령지 주소가 기재되어 있지 않으면 택배지 주소로 발송됩니다

네비로몰 바로가기 네비로플러스 바로가기

Warning: Unknown: open(/home/ubone/html/data/session/sess_968a34703952656b60525174f995faf5, O_RDWR) failed: No space left on device (28) in Unknown on line 0

Warning: Unknown: Failed to write session data (files). Please verify that the current setting of session.save_path is correct (/home/ubone/html/data/session) in Unknown on line 0